필드 스탭 김준성
APIS 필드 스탭을 통한 아피스 STORY

필드스탭 목록

게시물 검색
필드스탭 목록
번호 스탭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17 김준성
한동안 겨울철 회사 업무로 인해 출조가 쉽지않았네요.다행히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성큼 다가와서 지금 부터 시간적 여유가 많이 생길듯  합니다.한동안 동해바다가 영등철 답게 수온이 10도 이상 오르지 않다가 몇일전 부터 수온 상승이 조금씩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저기 동해북부 권에서 봄 감성돔 소식이 들려오고 동해 남부권에서는 6짜 감성돔 소…
김준성 24-03-24 205
16 김준성
지난번 개인적으로 참가한 슈퍼베틀컵 조행기 입니다. 시간이 되면 매년 참가하는 대회인데 이번에는 동호회 동생과 같이 동출을 했네요전날 도착해서 게장집에서 저녁을 먹고  한숨자고 행사장으로~선단 뿁기하고 동이트고 난뒤 출항을 합니다30~40분 달리고 도착하여 보니 너울이 상당하네요날물에 이정도면 철수시 들물인데 위험하겠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김준성 23-12-30 1004
15 김준성
( 지난 감성돔 조항이 있은후 몇일뒤  조항)지난 몇번의 출조가 있었는데 회사일 등 여러가지 일들로 인하여  이제사 조행기를 적어 봅니다.지난 조항이후 몇일뒤 같은 장소에  출조를 합니다.오후 한시경에 도착 했는데 조사님들이 아무도 안보입니다.느낌이 세합니다 ㅎㅎ다행인건  몇일간 파도로 인해 물색이 흐리네요감성돔 낚시에 …
김준성 23-12-24 1091
14 김준성
어제 마침 짬이나서 영덕으로 감성돔 낚시를 다녀왔습니다.영덕 오보에 있는 단골낚시점에 들러 포인트 어드바이스를 듣고 출조를 합니다.낯시간에는 벵에돔을 해질녘에는 감성돔을 노려보기로 합니다낚시를 시작하니 망상어, 황어, 고등어 드문 드문 입질을 하네요벵에돔은 시간이 흘러도 보이질 않아 해지기 한시간 이전부터 감성돔 채비로 변경하여 낚시를 시작하니 왠걸 입질이…
김준성 23-11-09 1445
13 김준성
추석연휴 마지막날 영덕권 겟바위로 나가봤습니다.필드상황은 양호 했으나 여전히 고수온은 유지되고 있고...  한적한 영덕권 겟바위... 좌측에 같이 동출한 동호회 동생이 자리를 잡고 낚시를 시작 합니다 저도 바로 옆에서 첫캐스팅에 벵에돔이 올라옵니다몇일전 보단 씨알이 제법 커져습니다 ㅎㅎ 돌돔도 지난번 보다 많이 …
김준성 23-10-05 1921
12 김준성
무더운 여름날씨가 지나고 아침 저녁 선선한 바람이 불어 오길래 간만에 겟바위 낚시 다녀왔습니다.일요일 오후에 포인트 도착하니 겟바위가 휑~하네요. ㅎ밑밥준비해서 낚시를 시작하니 돌돔치어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던지면 물고...물고..또 물고 피곤한 낚시네요.우짜다가 잔챙이 긴꼬리가 시원스레 찌를 가져 가지만 이놈도 상ㄱ즈가 미니어쳐 입니다 ㅋ …
김준성 23-09-21 2087
11 김준성
지난주 평일 벼르고 있던 강원도 벵에돔 낚시를 다녀왔습니다시즌에 4짜 사이즈도 잘나온다는 이름있는 방파제 입니다.당일날 폭염경보 까지 발생한 아주 따뜻한 날이었네요 ㅎㅎ테트라 뜨거운 열기에 어질어질...열낚 중이신 조사님들 뒤에서 잠시  관망하다보니 밑밥에 반응하는 벵에돔 무리가 제법  있네요.그 중에 30 오버 사이즈도 보이고 해서 오늘…
김준성 23-07-31 1673
10 김준성
7월 장마가 심해 출조일정을 잡기가 애매 하였지만 틈틈히 시간이 나면 늘 가던 양포여치기 낚시 다녀왔습니다 수온이 오르락 내리락 하다보니 조항 기복이 상당히 심하네요.잔씨알만 설치는 날이 있는가 하면 어떤날은 잡어만 보이다가 갑자기 큰놈들이 물어제겨 여러번 티지는 경우도 있고 그러네요 터지던날  잡은 여러마리중 3짜씨알. …
김준성 23-07-24 1481
9 김준성
 지난주 시간적 여유가 있어 자주 찾는 양포여치기 다녀왔습니다오전내내 불어오는 북동풍의 영향으로 인해 반탄류가 욕지 쪽으로 세계 밀어부지고 거기다가 부유물도 함께 밀려오니 몇시간 동안은 낚시가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았네요.잔챙이 벵에돔이 너무많아 어려운 상황이었네요.거기다가 자리돔 복어...오후 부터는 바람이 잦아들어 캐스팅과 밑밥투척이 한결 수월…
김준성 23-06-29 962
8 김준성
안녕하세요 아피스 스텝 김준성 입니다.지난주 울릉도에서 열린 벵에돔 토너먼트 낚시대회 다녀왔습니다.작년부터 로얄경기낚시연맹에서 주최를 해서 올해는 제2회 대회가 되네요.썰래는 마음으로 입도를 하여 점심을 먹고 시간이 남아 울릉도를 한바퀴 돌아봤네요. 코키리 바위라 불리우는 공암 겟바위 . 그리고 긴꼬리 대물들이 설치는 죽도.예전 프로연맹에…
김준성 23-06-21 997
7 김준성
지난  금요일 일행과  벵에돔 여치기 다녀왔습니다 표층수온은 조으나 아래층이  아직 차다보니 복어, 황어들이 많이 설치네요 양포 여치기 포인트. 갈바람에 열심히 해봅니다오늘 장원이 30  나오네요 바람미 거세져  물도 넘어오고 해서 조기철수 해도 요정도 잡았네요.기상만 좋으면 …
김준성 23-05-28 1106
6 김준성
매년 5월이면 즐겨찾는 벵에돔 여치기 포인트 양포겟바위 다녀왔습니다. 수온이 들쑥날쑥 이라 조항 기복이 심하지만 포인트에 따라 마릿수 조항과 낱마리 조항이 있네요 수온에 비해 잡어들이 많아 크릴낚시만 저로써는 피곤한 낚시 이지만 한방이 있기에 지금 시즌에는 늘 긴장을 가지고 낚시를 합니다 이틀전 출조에 아니나 다를까 크릴 미끼에 덩어리 …
김준성 23-05-17 1218
5 김준성
이번 출조시에는  바다가 대상어를 내어주네요포인트 도착후 철수시 까지 바늘35개정도 해먹었네요잡어가 너무많아 포기할때쯤 바닥층에서 처음으로 입질이 들어옵니다씨알 좋은 놀래미....해서 기대를 가지고 계속 낚시를 합니다 10분...20분...30분 시간이 흘러도 별입질이 없어 마지막이다 하며 케스팅 하니 덜컥 물어 줍니다 ㅎ고기가 차고 나가…
김준성 23-04-18 1567
4 김준성
인터넷바다낚시 동해안 리포터 시절 조행기(조항정보)를  자주 올리곤 하였는데  여기서 달에 두번 적으려니 좀 어색하네요 ㅎㅎ지난주에 파도가 좋은날 밤낚시로 후포권 감성돔 낚시를 다녀왔습니다.올라가는 중에 지인으로 부터 감성돔이 붙었다며  지금계속 입질이 들어오고 있다는 정보가 들려옵니다.해거름전에 현장도착 하니 낚시대가 멋지개 포…
김준성 23-04-10 1596
3 김준성
어제 수온, 파도가 좋아 후포 봄감성돔 출조를 나가봤습니다.아직 봄감성돔이 그리 들려오지는 않았지만 요몇일사이 수온이 점점 오르는 추세고  거기다 샛바람이 불어 오길래 이때다 싶어 출조감행 금음리에서 직산까지 둘러보니 시즌에는 자리잡기도 어려운 포인트가 텅텅비워있네요 이거찝찝한데  ㅋㅋ이정도 파도면 현지꾼들이 움직이는데 …
김준성 23-03-26 1762
게시물 검색